홈 > 게시판 > 자유게시판
 
 
 답글 Re:글을 지우셨네요?  
 
유니버설발레단  
 
2012-09-12  
 
안녕하세요 이주영 고객님,

우선 유니버설발레단 파리 공연과 관련하여 심려를 끼쳐 드려서 매우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어제 고객님께서 올리신 글을 보자마자 답글을 올리던 중 게시글이 삭제되어 고객님께서 삭제하신 줄 알고 답변을 달지 못하였습니다.

고객님께서 올리신 글을 저희가 임의로 삭제하지 못하며, 고객님께서 삭제하지 않으셨으면 답글을 올리는 중 시스템 오류가 발생한 것이 아닌지 생각듭니다. 향후에도 이와 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시스템을 점검하도록 하겠습니다.

연락처 또는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면 저희가 파리 공연 상황에 대하여 직접 말씀드리겠습니다.

파리 공연의 경우, 유니버설발레단이 주최사가 아니라 C.O.C.O.A, LTD와 Boralys 라는 두 회사로부터 초청을 받아 공연하는 형태이기에 현지의 모든 사항은 초청사가 판단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만, 지난 주말에 초청사로부터 당초 예정되어 있던 9월 28일 공연을 취소하고 그 일자를 '무대장치 설치(셋업)일'로 변경할 수 밖에 없겠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공연의 수준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셋업(무대장치 설치) 기간이 하루 더 필요하다'는 판단을 하였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보통 <심청>과 같은 대규모의 공연은 최소한 이틀 셋업이 원칙인데요, 초청사에서는 현지의 무대 스태프가 공연 경험이 많아서 하루 셋업이 가능하다고 말씀하셨고, 저희도 일본 공연 시, 현지 스태프의 업무 능력이 뛰어나 하루 셋업으로 공연이 가능한 적이 있었기에 당초 하루 셋업, 3일 3회 공연으로 계약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지난 주말, 9월 28일 공연을 취소하고 셋업일로 변경했으면 좋겠다는 제안을 들었을 때 저희도 이미 티켓을 구매하신 고객 분들이 가장 먼저 걱정이 되었습니다. 초청사에서는 첫날의 티켓 판매량이 비교적 적어 최대한 고객님들께 양해를 구하고 불편함이 없도록 좌석 조정을 하겠다는 말씀을 주셨습니다. 그래서 저희도 초청사를 믿고 제안을 받아들였는데요, 이러한 불편을 드렸다고 하니 저희로서도 매우 당황스럽습니다.

유니버설발레단에 말씀하신 내용에 대해서는, 지금 즉시 파리 초청사와 협의하여 티켓을 구매하신 고객 분들께 불편이 없도록 처리해달라고 요청할 것이며, 저희 요청에 대한 초청사의 답변을 고객님께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덧글 2개
본인아이디
anais84 또,, 환불 보다는 같이 예매한 저희 남편과 다른날 공연에 갈 수 있게 된다면 더없이 좋을 것 같습니다.   2012-09-12
anais84 친절한 댓글에 감사 드립니다. 아무리 비교적 예매가 적었어도 두달여동안 공연을 기다려온 상황에서 (다른 분들도 마찬가지일거구요) 일방적인 공연 취소메일을 받고, 더구나 행정비용까지 저희가 물어야 한다는 내용을 접했을 때 너무나 황당했습니다. 제 개인 이메일은 : julie.coq@gmail.com 입니다. 초청사와 이야기가 어떻게 진행이 되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12-09-12
[Pre 10 Page] [Pre Page]  1  [Next Page] [Next 10 Page]